본문 바로가기
축구

축구인이라면 꼭 봐야하는 '탈압박' 모음

by issuem 2020. 11. 20.

 

 

 

 

 

탈압박 장인, 탈압박 쩐다 등의 말들을 많이 들어보셨죠?

 

탈압박이란 원래 있는 단어는 아닙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매니아 층에서 주로 사용하는 단어로서

 

특정 선수들의 대단한 모습을 두고 사용하기 시작한 단어인데요

 

 

 

 

 

 

이 단어의 뜻은 '압박에서 빠져 나온다 혹은 압박을 피한다'라는 것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탈압박으로 유명한 선수들은 워낙에 많은데

 

그중에서도 돋보이는 선수들의 모음등을 모아보았습니다

 

 

 

 

 

 

최고의 탈압박 미드필더로 꼽히며

 

늘 탈압박에 대한 선수들로 빠지지 않는 선수죠

 

모드리치 탈압박 스킬 시전

 

 

 

 

 

 

 

부스케츠 또한 탈압박 장인으로 잘알려진 선수입니다

 

이니에스타, 사비와 같이 탈압박의 교과서로 불리곤 했죠

 

 

 

 

 

 

 

이니에스타

 

그는 한국나이 84년생 36세인데늘 세계 정상급 미드필더로 잘 알려져 있죠

 

그의 탈압박은 늘 넘사벽이군요

 

 

 

 

 

 

해버지

 

 

 

 

 

 

 

신흥 탈압박 장인으로 급부상하는 이강인의 탈압박 장면이죠

 

 

 

 

 

 

이스코

그 밖에도 탈압박 모음들입니다

 

 

 

 

 

 

사비

 

 

 

 

 

 

메시

 

 

 

 

 

 

모하메드 살라

 

살라버린 탈압박, 저희도 당장 써먹어볼 수 있을 것 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