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추억의 로그인화면. 어땠길래?

by issuem 2021. 4. 9.

 

 

 

 

가끔 눈을 사로잡아 로그인을 못하게 하는 화면들이 있다.

 

오류화면이라든지, 패치화면이라든짘ㅋㅋㅋㅋ

 

그 중 제일은 로그인 화면 애니메이션이다.

 

 

 

 

 

 

 

 

내가 뽑은 5위는 바로 2016시즌 로그인 화면이다.

 

케이틀린의 총알의 움직임과

 

세계관 최강자들과 웅장한 브금의 조화!

 

 

 

 

 

 

 

 

4위는 야스오를 완벽하게 갈아넣은 로그인 화면

 

야스오는 저 때 죽었어야 했다.

 

공중에 뜬 걸 넘기지 않는 클라스

 

 

 

 

 

 

 

 

3위는 별수호자 로그인 화면이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아우렐리온 솔이 부신

 

별들을 수호하는 거라는데?ㅋㅋㅋㅋㅋ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브)

 

 

 

 

2위는 POP/STARS 2018 로그인화면이다.

 

소환사들을 로그인 화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한 장본인이다.

 

 

 

 

 

 

 

 

극히 주관적인(아닐지도 모름) 1위는 바로

 

원소술사 럭스 로그인화면이다.

 

바뀌는 분위기와 눈동자

 

그리고 바라보는 눈빛까지 모두 완벽하다.

 

 

 

 

youtube.com/playlist?list=PLYm3Cgu2LNjRhubyMZ7Gz9xLg7V5OvH3-

 

역대 로그인 화면

역대 로그인 화면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www.youtube.com

역대 로그인 화면은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브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