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눈뜨고 코베인다.." 4단 발진 자객의 발톱 요네를 만나면 생기는일

by issuem 2021. 4. 10.

유튜브 -  무지개맛 Rainbow Flavor

유튜브 크리에이터 '무지개맛 Rainbow Flavor' 님의 영상 중

 

4단 발진하는 요네 활용법이 공개 되었습니다!

 

 

 

 

나무위키

요네의 배경을 살펴보면

 

"생전에 야스오의 이부형제였던 요네는 마을 검술 학교에서 촉망받는 학생이었다. 그러나 형제의 손에 죽음을 맞이한 후 영혼 세계의 악령에 쫓기자 악령의 검으로 악령을 죽일 수밖에 없었다. 악령의 가면을 써야 하는 저주를 받게 된 요네는 자신이 어떤 존재가 되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쉬지 않고 그 악령과 같은 존재들을 뒤쫓는다."

 

라고 설명 되어 있는만큼

 

뒤쫓는데 일가견이 있을 수 밖에 없네요 ㄷㄷㄷ

 

 

 

 

요네의 대사들을 들어보니

 

살기가 더욱 느껴지네요..

 

그럼 이제 요네의 "4단 발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아직 자객의 발톱이 나오기전 

 

요네의 콤보입니다.

 

요네의 숙련도와 이해도가 돋보이는 모습.

 

 

 

 

이 정도 거리에서 다가오면

 

도대체 어디서 파밍을 해야하죠??

 

 

 

 

자객의 발톱을 활용해 

 

한타를 헤집어 놓는 요네 ㄷㄷㄷ

 

(요네마렵다..)

 

 

 

 

룰루의 버프를 받아

 

자객의 발톱을 활용한 멋진 4단 발진 콤보 ㄷㄷㄷ

 

 

 

 

혼자 다하는 요네.

 

상대방이 정신을 못차리네요..

 

 

 

 

내가 징크스였으면 

 

게임안한다..

 

 

 

 

이상 "4단 발진" 콤보를 뽐내며

 

엄청난 사거리에서 활약을 보여주는

 

요네를 만나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요네ㅊ 들이 많아지지 않기를 바라며....

 

 

 

 

 

움짤 및 영상 출처 : Youtube 무지개맛 Rainbow Flav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