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범죄심리학자VS프로파일러 마피아게임 공개

by issuem 2021. 2. 5.

그것이 알고 싶다 마피아 게임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이 고개한 영상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그알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 "프로파일러, 범죄심리학자와 함께하는 그알 

마피아 게임 "그알 마피아"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제1회 그알 마피아 게임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참가자는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

산전수전을 겪은 '그것이 알고 싶다' PD 3인방

 

 

 

 

 

 

 

 

이들은 교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수준 높은 추리를 선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재능 낭비라는 거지?",

"보는 내가 숨이 다 막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예고편에서부터 관심을 주목시킨 그알 마피아 게임음

오는 2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