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미친 센스 질리언..." 원딜 증발시키는 로켓 배송 질리언

by issuem 2021. 5. 18.

미니언, 몬스터, 분신에게 부착이 가능한

 

시한폭탄으로 위용을 떨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질리언

 

라인정리와 높은 유틸성을 보여주기도 한다.

 

 

요릭과 질리언이 만나면 일어나는 일

 

상대팀 원딜이 순삭된다.

 

어디에 있든지 로켓배송 가능이다.

 

 

두개를 부착해주면

 

양쪽에서 만날 수 있다.

 

카이사 잘가고...ㅋㅋㅋㅋ

 

 

리 신의 화려한 무빙을

 

잡아보았닼ㅋㅋㅋㅋ

 

잘피했는데 못피했다.

 

 

포탑도 걱정없다.

 

두 개를 날리면 되니까

 

어쨋든 맞을 수 밖에....

 

 

얼른 도망가!! 그래!!!

 

무빙으로는 부족한가봐ㅠㅠ

 

마술로도 어쩔수가 없나?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