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따라잡을 수는 있고?..." 5티어 꿀챔 '슈렐리아' 쉬바나

by issuem 2021. 5. 13.

CC기도 없는 뚜벅이 쉬바나

 

이동 중 궁 의존도가 너무 높다....

 

그런 쉬바나가 살아남는 법을 터득했다는데??

 

 

리신아?ㅋㅋㅋㅋㅋㅋ

 

쉬바나가 빠른거지? 그치??

 

우다다다다다다

 

 

슈렐리아~!!!!!

 

쫓아오다가 바로 도망가버리자

 

쉬바나가 원래 이렇게 빠른가?

 

 

넥서스 도는 속도 도랏....

 

잡을 수는 있을까 모르겠네

 

 

갈리오도 잡지 못하는 속도

 

그와중에 블츠 그랩ㅋㅋㅋㅋㅋㅋㅋ

 

유유히 빠져나가는 모습이 그저 빛

 

 

트리플킬!

 

피지컬, 속도, 센스가 빛이 난다.

 

걸리면 가는건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