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Q사거리가 원래 이렇게?...." 뽀삐 궁 타고 날아가는 '공중 곡예' 아무무

by issuem 2021. 5. 13.

리그오브레전드의 전형적인 초식 정글러 아무무

 

심지어 눈물흘리는 것까지 완벽한 초식이다.

 

그런 아무무가 날아다닌다??

 

 

뽀삐의 궁으로 날아가는

 

미니언과 함께 날아가버리기?!

 

이거 잘쓰면 대박이겠는데ㅋㅋㅋㅋ

 

 

그래서 실전에서 써 보았다

 

효과는 확실했다.

 

앞점멸보다 너무 확실하게 인투 디 언노운~

 

 

아무무로 상상할 수 없는 거리다

 

포탑 다이브가 환상적이 되는 순간

 

 

포탑에서 억제기까지

 

찾아가는 배달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