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친구들이랑 같이하면 꿀잼인 '단일모드' 모음

by issuem 2021. 5. 11.

라이엇게임즈는 계속해서

 

여러가지 모드의 롤을 만들어간다.

 

그 중 꿀잼으로 꼽히는 단일모드!!!

 

 

쓰레쉬 vs 오른

 

승자는 오른이었다

 

끌어가려다가 떠버렸쥬?ㅋㅋㅋㅋ

 

 

1렙 다이브하는 갈리오

 

들어가는건 진짜 멋있는데

 

효과는 미미했다...

 

 

어디가?ㅋㅋㅋㅋㅋ

 

관광시켜주는 클라스

 

내려오지를 않네.....

 

 

가렌 잡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꺄아~~~~~ 쫓아와~~

 

결국 가버린 모르가나

 

 

너냐? 내 동생 괴롭힌 녀석이?

 

와 둘러싸서 후들겨버리네ㄷㄷ

 

날개만 봐도 무섭다...

 

 

우르르르르르르

 

미친듯이 날아오는 초록 젤리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