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A씨가 얼마전 배달 앱으로 족발을 주문했다.
예상 배달 시간은 40분이었으나 실제 배달은 2시간이 지나서 도착했고
음식의 상태도 이상했다. 반찬 뚜껑은 다 열려 쏟아져있었고, 한번 뜯은 흔적까지 있었다.
A씨는 사실 확인을 위해 족발집에 전화했지만 받지 않았다.
결국 A씨는 앱 리뷰란에 사진과 함께 이 상황을 적었는데
며칠후 족발집 사장이 집으로 찾아왔다. (???????????)
사장은 "리뷰를 그 따위로 올리면 장사를 말아먹으란 거냐"여
설명하려던 A씨를 무시하고 "시끄럽다. 환불해줄테니 당장 리뷰 지워라"며 소리를 질렀다.
결국 무서웠던 여성 A씨는 사장이 지켜보는 앞에서 리뷰를 지울 수 밖에 없었고
사장은 돌아갔다. 이에 대해 사람들은 배달아닌 목적으로 주소를 사용한 거면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이며, 그런 가게는 망해야 한다고 반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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