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대

"이걸 한다고?" 현역도 놀랄 군대 3종 세트 모음

by issuem 2021. 5. 10.

 

군대에는 늘 부조리가 있었다.

 

비효율적인 일처리로 인해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있다.

 

 

우스갯소리로 군대에서는

이렇게 밥먹는다고 말했었던 적이 있나?

진짜 그렇게 먹는 군대가 있다ㅋㅋㅋㅋ

병들이 아닌 사관생도의 정훈교육이라고 한다.

 

 

ytn

이럴필요가 있나 싶다...

물론 적은 눈이 올 때는 효과적이다.

하지만 저렇게 해도 뒤를 돌아 돌아올 때는......

 

 

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안피냐? 정색하냐?랑

다를 바가 없는 부조리에 가깝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