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서장훈이 AV에 나오는 줄 알았다는 이유 ㅋㅋㅋ

by issuem 2020. 11. 24.

 

와 근데 대박이긴 하다 비주얼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예고편에서는 서장훈 성인 배우 진출설의 주인공이 등장한다고 방송되었다.
심지어는 AV댓글에 서장훈 닮았다는 댓글이 달렸고..
국민들이 인정 할 정도라니.... 

처음에는 에이 뭐가 비슷해 했지만 얼굴을 보니 그럴만도 하겠다.. 누가보면 서장훈인줄...
서장훈이 AV에???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다들 우스겟 소리로 넘겼겠지만 서장훈은 소문때문에 기분이 이상했을 수 있겠다는 예상이다.
세상에는 도플갱어처럼 닮은 꼴이 있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민망한 상황이 있을 줄이야..... 신기할 따름이다.

이걸 찾은 네티즌들도 참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