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사과문까지.." 페이커 만난 영상 올렸다가 논란으로 썸네일에 제목까지 수정한 백크

by issuem 2021. 4. 23.

BJ겸 유튜버 백크가

 

커뮤니티에서 페이커 조롱 논란으로 인해

 

영상 썸네일과 제목을 수정하였습니다.

 

 

 

 

바로 이 영상 때문인데요

 

T1팬들에게 항의를

 

많이 받았다고합니다.

 

따라서 백크는 썸네일과 제목을 수정하였는데요.

 

 

 

 

 

'웃참' 에서 '웃지 않는 남자'로

 

수정하고 썸네일도 바뀌었네요

 

왠지 이게더 웃긴것 같기도..ㅋㅋㅋㅋ

 

백크는 사과문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공지 댓글을 통해

 

수정안내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Youtube 백크 Baekk

관련  해당 영상입니다.

 

웃픈 헤프닝이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