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아이유 여친 짤) 이해가 안가네.. 아이유가 뭐가 이쁨? 이쁜게 아이유인거지.

by issuem 2021. 4. 12.

 

 

 

 

OO아 그거 알아?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아지면 단기 기억상실증이 걸린대~ㅋㅋ 어이없지 않아? 뭔 기억을 잃어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OO아 그거 알아?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아지면 단기 기억상실증이 걸린대~ㅋㅋ 어이없지 않아? 뭔 기억을 잃어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OO아 그거 알아?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아지면 단기 기억상실증이 걸린대~ㅋㅋ 어이없지 않아? 뭔 기억을 잃어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