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세레머니하고 징계받을까.." 쇼메이커의 충격적인 퍼포먼스

by issuem 2021. 4. 5.

지난 3월 27일 쇼메이커는 경기 후에

 

보이스로 이런말을 남겼다.

 

"세레머니하고 징계받을까"

 

 

 

 

쵸비가 실현시켜주었다.

 

넥서스가 깨지기 전

 

버그를 이용해 사일러스로

 

존야 상태에서 회전을 했다.

 

 

 

 

팔 파닥거리는

 

케리아의 케일ㅋㅋㅋㅋㅋㅋ

 

 

 

 

표식의 볼리베엌ㅋㅋㅋㅋ

 

거리체감 최소 3미터

 

 

 

 

 

 

 

 

쇼메이커는 조이를 따라했다.

 

역시 승리해야 나올 수 있는 세레머니

 

게임을 잘하는 이유는 직접 해봤기 때문이닼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