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펜트하우스2, 작명천재들이 만든 기똥찬 별명모음

by issuem 2021. 3. 26.

 

 

 

ㅋㅋㅋㅋ

요새 흥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막장으로 달리고 있는 

와중에 정말 웃긴 반응을 찾았어요ㅜㅜㅜ

누가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웃긴 인물들 별명 ㅠㅠ

 

 

 

 

 

 

 

 

 

 

 

 

 

 

 

 

 

 

 

 

 

 

 

 

 

 

 

 

 

 

 

 

 

 

 

 

지금 내가 필요한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단탱 미쳤네 ㅋㅋ

ㅋㅋㅋㅋㅋ개웃기네 하박사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