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젠지 선수들이 저라뎃의 '난프진먹'을 외치다..?

by issuem 2021. 3. 19.

 

ALL 대회를 참가하고있는 BJ 저라뎃.

 

'난프진먹'

 

즉, '난 프로에서 진짜 먹혀' 라는 의미로

 

팀명을 구성하였는데요.

 

그로인한 재미난 사건이 있어 화제입니다.

 

 

 

 

 

 

 

 

 

 

 

 

솔로 랭크에서 젠지의 '비디디', '라스칼'

 

선수를 만난 저라뎃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난프진먹'을 외치는데요 ㅋㅋㅋㅋ

 

그에 반응하는 라스칼 선수.

 

 

 

 

 

 

 

 

 

 

 

 

 

 

 

'난부먹'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